수트간지 손병호, 화보촬영장 신난다 신나 웃음꽃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2/27 [12:56]

수트간지 손병호, 화보촬영장 신난다 신나 웃음꽃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2/27 [12:56]

 

 

▲  사진출처: 가족이엔티  



[송경민 기자] 손병호는 지난 21일 ADDYK(에디케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중년 신사의 비지니스룩 컨셉을 선보이며 젠틀맨의 품격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에서 배우 손병호는 깔끔한 슈트를 입고 중년의 멋을 한껏 과시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손병호는 화보에서 댄디한 정장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느낌 있는 멋진 슈트핏과 함께 명품배우의 아우라를 풍겨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1인2역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 배우 손병호의 유쾌함과 유머로 촬영 스텝들이 함께 재미있고 즐겁게 웃으면서 하루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손병호는 화보 촬영뿐만 아니라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과 매주 수, 금 공개되는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를 통해 악역과 코믹연기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첫 웹드라마의 출연으로 10대, 20대들에게도 얼굴을 알리며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손병호의 유쾌하고 즐거운 에디케이 화보 인터뷰 영상은 3월1일 ADDYK TV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에서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