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성, 화보 B컷 공개…분위기 압도하는 매력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5/27 [21:01]

구자성, 화보 B컷 공개…분위기 압도하는 매력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5/27 [21:01]



[신문고뉴스 송경민 기자]배우 구자성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가 27일 공식 SNS 통해 "하퍼스바자 6월호 구자성 화보 B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자성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현장 사진이 담겼다.

 

사진은 B컷임에도 구자성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의 캐주얼 옷차림이 눈길을 끈다. 평소 활발한 구자성의 성격은 이번 B컷에서 평소 분위기와 달리 성숙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자아내 매력을 뽐냈다.

 

특히 구자성은 빠르게 진행된 촬영에도 열정 넘치는 모습과 모니터링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한효주, 유아인, 하연수, 구자성 등을 담당하는 국내 최정상 비주얼 디렉터 박만현 이사가 맡았다. 박만현 이사는 2019년 패션아이콘으로 구자성을 뽑았으며, 새로운 라이징스타의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B컷에서까지 흠잡을 데 없는 완벽 비주얼을 보여준 구자성은 현재 SBS 월화 미니시리즈 “초면에 사랑합니다” (이광영 감독, 김아정 극본)에서 ‘기대주’ 역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보에서부터 연기까지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구자성이 출연하고 있는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SBS에서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