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지도섬장 오용환 매주 수요일 MBC경남 통해 지역명소 알려

오용환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15:14]

만지도섬장 오용환 매주 수요일 MBC경남 통해 지역명소 알려

오용환기자 | 입력 : 2020/05/29 [15:14]

 

  © 편집국



돝섬과 만지도 섬장  오용환 대표는 "매주 수요일 아침 8시 20분부터 mbc경남 Fm 100.5에서 DJ김군(본명 김재영) 이 진행하는 '아침의행진'에 출연해 우리지역관광명소를 알리고 있다고"고 28일 오전 밝혔다.

 

2017년1월 부터 방송출연한 오 섬장은 이날 "지난주에는 함안 악양생태공원과 황포냉면, 해담  카페등 지역명소 소개후 함안군청 담당공무원으로부터 고맙다는 전화를 받았으며, 방송중에 청취자로부터 문자도 많이받았다"고 말했다.

 

오 섬장은 이어 "방송을통해 지역을  찾아가고  명소와 맛집을 알리는것은 지역민들에게 도움을 주려는 의도에서 시작한 것인데 많은사람들으로 부터 사랑을 받게돼 보람을느낀다"고 강조했다.

 

오 섬장은 또  관련공무원들의 열정과 지역을 더 적극적으로 알리려는 모습, 그리고 청취자들이 그곳이 어딘지 알려달라는 문자를 받을때 기분  상쾌하다"고 말했다.

 

오 섬장은그러면서 "한곳이라도  더 가보려고  하루200키로미터는 발품을 판다"며 "오늘은 통영평인노을길과  통영쉐이리펜션, 나폴리농원, 성림반건조생선구이집 소개했다"고 강조했다.

 

오 섬장은 아울러 "통영하면 케이블카와 루지 타보고 어디로 가나? 생각하는 사람들을 많이보았기 때문에 통영의 차별화된 여행코스를 알리고자 했다"며 "연명항에서 출발하는 만지도~나폴리농원~성림식당 코스를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 편집국

 

오 섬장은 그런데 "이번 답사를 통해 새로 알게된 '평인노을길 동화속의 펜션 과 브런치카페인 통영쉐이리펜션을 융합하게 한것이다"며  통영의 만지도의 볼거리, 나폴리농원의 치유및 웰니스관광, 성림반건조생선구이 맛집과 쉐이리펜션이 연계관광코스로 알려진다면 지역의 새로운 관광상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