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셀러 & ㈜에스티엔스포츠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08:06]

㈜스마트셀러 & ㈜에스티엔스포츠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2/25 [08:06]

 

▲ ㈜스마트셀러 & ㈜에스티엔스포츠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 편집국

 

오픈마켓 통합관리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인 ㈜스마트셀러와 ㈜에스티엔스포츠는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상호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의 교류를 바탕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언텍트 시대에 맞춰 글로벌 스마트셀러 육성을 통해 스포츠산업에 맞는 상품 소싱 및 유통과 일반 및 장애인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증진시키기 위해 상호협력 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 ㈜스마트셀러 & ㈜에스티엔스포츠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 편집국


STN방송은 광고 홍보를 통해 플랫폼 사용 회원을 모집하고 미디어 기반의 라이브커머스 뿐만 아니라 기업홍보 영상을 지원하고 스마트셀러는 모집된 회원들에게 오픈마켓, 폐쇄몰등에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하는데 쉽고 편리하도록 다국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에스티엔허브에서 다양한 제품의 소싱과 해외로의 확대의 역할을 하기로 했다.

 

온라인으로 물품을 구매하려는 사람과 이 수요에 맞춰 온라인으로 물건을 팔려는 사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STN방송은 코로나19에 따른 스포츠산업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기존 사업자들을 포함해 새로 창업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오픈마켓 통합관리 뿐만 아니라 판매대상 상품 제공으로 자본없이 창업 가능하고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마트셀러와 손을 잡았다.

 

이 제휴 협약을 통해 모집된 회원들은 판매할 상품을 위탁판매 개념으로 보다 원활하고 부담없이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옥션, 지마켓, 스마트스토어, 롯데온 등 9대 오픈마켓에 상품을 쉽게 등록하고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주문이 들어오면 버튼 하나로 오픈마켓 주문수집을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업무적인 측면에서 도움을 받을 전망이다.

 

스마트셀러는 STN방송과의 STNsmartseller 브랜드 런칭을 통해서 비대면 시대의 새로운 사업환경에 맞춰 지속적으로 다각도의 업무 협업을 통해서 온라인 플랫폼 제공 업체로서 발전해 나아가 사회적 역량을 다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