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이원스안과, 사랑으로 버무린 김치 나눔봉사 펼쳐

우덕수 대기자 | 기사입력 2021/11/20 [09:34]

강남 아이원스안과, 사랑으로 버무린 김치 나눔봉사 펼쳐

우덕수 대기자 | 입력 : 2021/11/20 [09:34]

 

 

강남 아이원스안과(대표원장 백동원)는 경기도 한 복지시설에 나눔으로 김치 담그고 사랑을 실천했다. 

 

남양주시 수동면 입석리 소재 사회복지시설 두리원(원장 김선숙)을 방문해 회원의 자발적인 기부 와 후원으로 마련된 김장재료를 준비하고 현장에서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친 것.

 

백동원 강남 아이원스안과 대표원장은 "코로나19로 "올해 경기 침체 등으로 취약계층에게 더 어렵고 힘든 시기이다"며 "따뜻한 사랑의 온도계 높여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으로 준비한 김장김치 나눔으로 소중한 두리원 가족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동균 행정원장은 "사랑과 정성을 듬뿍 버무린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마음이 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봉사를 통해 사랑 나눔은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행복이라 선물을 주는 것이다. 앞으로도 사랑의 온도를 높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강남 아이원스안과가 되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선숙 원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사랑을 실천하신 백동원 강남 아이원스안과 대표원장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원생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