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천사후원회, 어버이날 빵과 마스크 나눔 봉사

마들렌제과의 빵 싯가 100만원 상당 나눔 봉사를 실시

이강문 양파TV | 기사입력 2021/05/08 [10:25]

대구천사후원회, 어버이날 빵과 마스크 나눔 봉사

마들렌제과의 빵 싯가 100만원 상당 나눔 봉사를 실시

이강문 양파TV | 입력 : 2021/05/08 [10:25]

 

 

대구천사후원회(회장 김형섭. 이사장 이강문)는 6일 삼계탕 봉사와 7일 마스크 기부 봉사, 8일인 어머이날에도 영남장애인협회 중앙회(회장 이기봉)의 도움과 후원으로 마들렌제과의 빵(싯가 100만원 상당)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구천사후원회는 대구시 관내 8개 구군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해 빵과 마스크를 직접 나누고 베풀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 봉사하는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구슬땀을 흘렸다.

 

김형섭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우리 이웃들에게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다고 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마저 거리를 둬서는 안 될 것”이라며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소외계층에 용기와 힘을 주는 기부 봉사활동을 함께하게 되어 흐뭇하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영우 수석부회장은 "어버이날과 가정의달을 맞아 빵과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대구천사후원회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 빵과 마스크로 우리 이웃들께서 조금이나마 더 기쁜 5월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송세달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정의달에 어렵고 힘든 처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나눔 봉사를하게 됐다”면서 “기분 좋은 어버이날과 가정의달이 전달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를 계속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강문 이사장은 3일간 이어진 봉사활동에 대해 “대구천사후원회의 이웃사랑 나눔 봉사가 정말 어려운 우리의 이웃을 돕기 위해 삼계탕과 빵 마스크 등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해주신 임원진과 회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단체와 개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 후원활동에 동참하여 함께하는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전달 받은 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관내 취약 계층에게 소중히 지속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대구천사후원회의 이웃사랑 나눔 봉사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와 사랑의 선물에 십시일반 적극적으로 참여한 후원, 기부자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형섭 회장(신한테크 대표) ▲이강문 이사장(양파TV방송 총괄사장) ▲송세달 운영위원장(전,대구광역시의회 부의장) ▲서영우 수석부회장(주,희성산업 금호지사 지사장) ▲장석우 부회장(주,장성건설 대표이사) ▲박재규 부회장(대건D&K 대표, LG하우시스 윈도우플러스 대신점) ▲이영희 감사(경희국보한약국 대표) ▲김수현 이사(연경 에이스부동산 소장) ▲박윤정 사무총장겸 이사(GS25호림공단점 대표겸 GS25 전국회장) ▲이기순 이사(주,팔공관광 대표이사) ▲박동일 이사(주,성실 대표이사) ▲민철기 청년위원장(양파TV 법인대표) ▲민미경(자 김민준 8세, 김민기 6세) 양파TV방송 기자 ▲구진모 자문위원(제주도 서귀포 해비치감귤농원 대표) ▲이인선 자문위원(국민의힘 대구수성을 당협위원장. 계명대학교 대외협력부총장) ▲박언휘 자문위원(박언휘종합내과병원 병원장) ▲서정숙 자문위원(주군산업 대표) ▲우성진 자문위원(세부상사 대표) ▲권주택 장학후원회장(갑산전기 회장) ▲정덕주 자문위원(국제장애인문화교류 대구광역시협회장 ▲권연숙 자문위원(권연숙 마미눈공감포럼 대표) ▲장현준(국제평생교육원 원장) ▲김해정(국제평생교육원 부원장)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